달력

42024  이전 다음

  • 1
  • 2
  • 3
  • 4
  • 5
  • 6
  • 7
  • 8
  • 9
  • 10
  • 11
  • 12
  • 13
  • 14
  • 15
  • 16
  • 17
  • 18
  • 19
  • 20
  • 21
  • 22
  • 23
  • 24
  • 25
  • 26
  • 27
  • 28
  • 29
  • 30

가평 두번쨋 날..
쁘띠프랑스라는 곳을 갔다.
한국에 유럽풍 나는 건물을 만들어놓고 그냥 사진찍으러 가는 곳인것 같다.
여기도 아침고요수목원과 마찬가지로 그렇게 많이 볼 것은 없던 느낌이다ㅋ
근데 난.. 유럽이란 느낌 보단.. 어린왕자 박물관 간 느낌이었다랄까? ㅋㅋㅋ
건물은 그냥 유럽풍이었지만 내용물은 어린왕자들로 잔득~~ 도배되 있던 느낌이다..
가서 어떤 아저씨들이 하는 관악기 연주도 듣고 엄청 재미없는 인형극(중간에 보다 나왔지만..)도 무료로 보여줬었다~~



유럽풍 나는 건물들 사진 찍었던것 몇 컷 모아봤음..
사진을 잘 찍지 못해 구도가 썩 좋지는 못하지만 그런대로 봐줬으면.. orz


이건 뭔가 좀 마음에 들게 찍힌 사진!! ㅋ언덕위에서 마을을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의 사진!



실루엣 모드로 촬영해본 테스트 샷.. 나름 느낌있게 찍히는 것 같다.



아마 생동감 모드로 찍었던 것 같은데.. 날씨가 흐렸음에도 불구하고 꽤나 색감있게 사진이 찍힌거 같다!
역시 색감 좋은 루믹스!!



꽃 밭에는 꽃들이 모여살고요~~




지금부터는 어린왕자 특집~~!!

어린 왕자 초기 렌더링 버전인듯??



세계 및 우리나라의 어린왕자 책~~
저 중에 내가 갖고 있는 책도 있는 듯했는데.. 음...



벽에 그려져 있던 어린왕자의 일러스트..




전시관에 전시되 있던 어린왕자 초판에 그려져 있던 일러스트...
심플한 그림이라 참 마음에 든다..




종&자물쇠가 잔득 달려 있던... 자물쇠 나무(?).. 그냥 자물쇠 팔아먹으려고 만들어둔것 같다-_-;; (내가 너무 감성이 없는 건가 ㅋㅋ)


이쁜 고양이가 그려져 있던 접시~~ 하나 갖고 싶을 정도로 이쁘다 ㅋ


꽤나 섬뜻하게 만들어진 인형 ㅋㅋ 표정이 작렬~~




애들 사진 찍는 곳에 앉아서 나도 한방 찍어봤다 ㅋㅋ 의자가 부서질거 같아!! ㅋ




점심에 먹은 크림스파게티와 스테이크오무라이스.. 가격이 너무 비쌋던 슬픈 전설이...
그래도 맛은 나름 있던듯 했는데...


Posted by SooYeol
|